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 및 채소 꿀정보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 및 채소 꿀정보

햄스터! 정말 바라만 보아도 귀여운 동물입니다. 햄스터 만화에서 나올 만큼 츤데레 애완동물이랍니다. 보통 햄스터가 해바라기씨만 먹을 거라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애완동물을 햄스터를 키운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로 햄스터의 건강을 위한다면 중요합니다. 과연 햄스터는 무엇을 먹을까요? 굉장이 궁금할 거에요.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도 있습니다. 또한 햄스터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도 있으니 이 부분은 조심해야 하여야 합니다.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 및 채소 꿀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로 대표적인 동물로 햄스터입니다. 요즘은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부담없이 키우고 싶은 애완동물을 찾기 마련입니다. 애완동물을 키운다면 그에 대한 생명에 대한 책임이 있어야 하기에 소중한 존재입니다. 햄스터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접하고 이를 통해 학습을 하여 키우는 것도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아무런 지식 없이 키우는 것 보다는 수월하게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 및 채소 꿀정보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잡식성 동물인 햄스터, 다람쥐 볼 주머니와 비슷한 햄스터 볼 주머니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햄스터의 볼은 먹이를 저장을 하기에도 충분한 공간이 되고, 자신 만의 공간에 먹이를 숨기기도 하는 영리한 동물입니다.


잡식성 동물인 햄스터


잡식성 동물로 알려진 햄스터는 아무거나 잘 먹는 동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잡식성이기에 음식을 줄 때에도 조심을 하여야 합니다.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 및 채소가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는 양배추, 고구마, 호박, 완두콩, 무 잎사귀, 샐러리, 감자, 배추, 당근, 양상추, 시금치, 바나나, 딸기, 사과, 귤 등이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햄스터가 먹어서는 안되는 과일과 채소는 아보카도, 파, 양파, 마늘, 부추, 생강 등이 있습니다. 햄스터가 좋아하는 견과류는 아몬드, 호두, 땅콩, 수박씨, 좁쌀,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을 좋아합니다. 특히 해바라기씨는 햄스터에게 빼놓을 수 없는 먹이입니다.


매일 아침마다 햄스터 집에 설치되어 있는 먹이통에는 새로운 먹이로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과일이나 채소가 상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만일 과일이나 채소가 상할 경우에 이를 햄스터가 먹을 경우에 건강에 위험해질 수도 있습니다. 조심을 하여야 하는 부분이고 꼭 잊지 말아야 할 것이 매일 새로운 먹이로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을 꼭 기억을 해두었다가 매년 여름이 오면 반드시 체크를 하여야 합니다.


다람쥐 볼 주머니와 비슷한 햄스터 볼 주머니

다람쥐 볼 주머니와 비슷한 햄스터 볼 주머니


햄스터가 자신의 신체에 먹이를 숨길 수 있는 공간은 볼 주머니입니다. 이와 비슷한 동물로는 다람쥐가 있습니다. 다람쥐도 먹이를 볼 주머니에 저장을 하고 숨겨두기도 하는 똑똑한 동물입니다. 때로는 자신이 숨겼던 먹이 저장공간을 못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람쥐도 많은 동물 애호가들이 사랑스러워하는 동물입니다. 다람쥐는 씨앗을 자신이 숨겨놓을 어딘가에 숨겨놓습니다. 비상시에 먹을려는 대비책이기도 합니다. 햄스터도 다람쥐와 마찬가지로 볼 주머니 안에 저장을 하여 하나씩 꺼내어 먹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햄스터 집에 급수기를 반드시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햄스터가 먹이를 먹는 동안에 수분을 충분히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햄스터 집 안에 목욕 공간을 따로 만들어둔다면 목욕도 따로 하기도 합니다. 햄스터는 목욕모래에서 목욕을 합니다. 강아지나 고양이와 목욕을 하는 방법은 햄스터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 생활에 유용한 정보


일상생활에서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평소에 대중교통을 이용을 한다면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만약에 결제기에 제대로 찍히지 않는다면 이를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과 결제기에 잘 안찍힐 때 해결하는 꿀팁


우리나라는 지하철이 잘 되어 있는 도시들도 있습니다. 국내여행을 한다면 이용을 하기 편리한 교통카드는 바로 티머니입니다. 모바일 티머니로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결제기에 찍히지 않아 황당했을 경험도 있을 것입니다. 잔액이 부족하다면 미리 충전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교통카드를 찾으신다면 티머니를 추천을 합니다.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과 결제기에 잘 안찍힐 때 해결하는 꿀팁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속쓰릴때 좋은음식 Best 7 모음


속이 쓰릴 때에 가장 연관이 있는 우리 몸의 신체 기관은 위장입니다. 매주에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음주를 하게 되거나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면 이러한 증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속쓰릴때 좋은음식 Best 7 모음에는 이에 관련된 다양한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잠도 넉넉하게 자는 것이 건강에 보약이 될 수 있습니다. 야식을 줄이는 방법도 건강을 챙기기 위한 또 다른 방법입니다. 속쓰릴때 좋은음식 Best 7 모음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술을 끊으면 좋은점 4가지 이유 공개!


예전 보다 평균 수명은 오래 늘어난 100세 시대를 마주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은퇴를 하고 제 2의 인생을 위해 도전을 하는 사람들도 많은 만큼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술을 되도록이면 절제를 하고 주말에 미래를 위해 자기계발을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술을 안먹는 것도 좋겠지만 만일 술을 먹게 된다면 많이 먹지 않는 것입니다. 주량을 지키지 않고 계속 마시게 된다면 실수를 할 수도 있어 조심을 하여야 합니다. 술을 끊으면 좋은점 4가지 이유 공개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 및 채소 꿀정보


매일 햄스터와 놀아주기도 하고, 때로는 햄스터가 놀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기도 합니다. 보기 보다는 외로움을 덜 타는 햄스터 종류도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을 한다면 햄스터에게 건강한 과일이나 채소를 챙겨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햄스터가 먹어도 좋은 과일 및 채소 꿀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햄스터를 키우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예쁘게 키우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