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뮤트와 허스키 차이점은 무엇일까?

말라뮤트와 허스키 차이점은 무엇일까?

키우고 싶은 강아지가 있나요? 털도 아름답고 위엄있는 강아지 종류 중에 추천을 하면 말라뮤트와 허스키가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강아지의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다른 점도 있습니다. 반려동물로 키우고 싶다면 선호하기도 합니다. TV 동물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오는 견종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말라뮤트와 허스키 차이점은 무엇일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학교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일을 마치고 퇴근을 하고 집에 돌아오면 강아지가 반겨주는 그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일 수도 있습니다. 산책을 나갈 때에도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나갈 수도 있으니 전 보다 기분도 좋아지고 훌륭한 말동무가 되어줄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강아지를 좋아한다면 매일 웃음꽃이 피는 나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말라뮤트와 허스키 차이점은 무엇일까?


과연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할 거에요.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고향,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생김새,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털 종류 및 색깔,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생김새,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털 종류 및 색깔,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크기에 대해서 궁금한 점들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고향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고향


추운 지방에서 썰매견으로도 유명하고 실제 썰매를 끌었던 강아지로 알려진 견종이 말라뮤트와 허스키입니다. 공통적으로 추운 북극 지방에서 살아갑니다. 말라뮤트는 미국 알래스카 출신이고, 허스키는 러시아 시베리아 출신입니다. 추운 북극 지방이지만 영토가 광대하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갖고 있는 나라입니다.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생김새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생김새


말라뮤트는 눈의 색깔은 한정적입니다. 갈색과 호박색을 갖고 있으며 허스키는 다양한 색깔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갈색눈, 하늘색눈, 호박색눈, 파이아이, 오드아이까지 있습니다. 말라뮤트와 달리 눈 종류가 허스키는 다양합니다.



만일 오드아이를 가진 견종이 있고 많이 본 견종이라면 허스키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생김새를 차이점이라면 말라뮤트는 귀 사이가 멀쩍히 떨여져 있습니다. 허스키는 귀 사이가 바짝 붙은 것이 특징입니다. 말라뮤트와 달리 허스키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눈을 가졌습니다.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털 종류 및 색깔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털 종류 및 색깔


말라뮤트는 털이 긴 편입니다. 단모, 중장모, 장모가 있습니다. 허스키는 말라뮤트와 달리 단모, 중장모가 있습니다. 말라뮤트의 털색은 한정적으로 블랙ㆍ화이트, 화이트ㆍ씰 등이 있습니다. 허스키는 눈색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털색도 다양합니다. 카퍼(구리색)ㆍ화이트, 그레이ㆍ화이트, 블랙ㆍ화이트, 실버ㆍ화이트, 레드ㆍ화이트, 화이트ㆍ라이트레드, 화아티 등 그외에 이자벨라 화이트, 완전한 화이트, 울프그레이, 젖소무늬, 세이블, 핀토, 쥐색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말라뮤트는 허스키에 비해 쉽게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허스키는 털색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우아함을 가졌습니다.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크기

말라뮤트와 허스키의 크기


멀리서 보면 큰 편으로 보이는 견종은 말라뮤트입니다. 말라뮤트는 대형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스키 보다 큰 편이고, 월등한 편입니다. 대형견이지만 귀엽게 보일 수도 있는 견종입니다. 허스키는 말라뮤트 보다는 작은 중형견이지만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몸집도 제법 날렵하기 까지 합니다. 말라뮤트는 아기 강아지 때 부터 자라게 된다면 대형견이 된다면 꼬리가 올라갑니다. 허스키는 이와 반대로 밑으로 처지기도 합니다.


※ 유용한 애완동물 정보


애완동물을 키우거나 알아보신다면 참고를 하시기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처음 애완동물을 기를 예정이라면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Best 6 꿀정보를 참고를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일 열대어를 기를 계획이면 열대어 기르는 방법 6가지 꿀팁을 참고하세요~!


열대어 기르는 방법 6가지 꿀팁!


집 안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변화하고 싶거나 관상용으로 기르기에 최고인 물고기를 찾으신다면 열대어를 추천을 합니다. 아이들이 열대어를 매우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관찰을 할 수가 있어 호기심을 가지기도 합니다. 열대어가 살아가기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깨끗한 물, 먹이, 산소, 적당한 온도입니다. 열대어를 기를 때에 환경은 약간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열대어를 키우는데에 비용은 처음에 들고 후에는 유지비용이나 먹이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열대어 기르는 방법 6가지 꿀팁 포스팅에서 알아보세요~!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Best 6 꿀정보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애완동물에도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처음 애완동물을 키울 예정이라면 어떠한 애완동물이 좋은 지도 알아보아야 하지만 혼자 있어도 외로움을 타지 않는 애완동물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골든햄스터, 구피, 소라게입니다. 골든햄스터는 햄스터의 한 종류에 속하지만 다른 종류의 햄스터에 비해 키우기에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소라게는 어릴 때에 문방구에서 보았던 육지소라게로 생각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각광받는 애완동물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Best 6 꿀정보에서 알아보세요~!


말라뮤트와 허스키 차이점은 무엇일까?


북쪽의 추운지방에서 살아왔던 견종이지만 강아지를 좋아한다면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강아지입니다. 말라뮤트, 허스키도 추천을 할 수 있는 강아지이지만 이 외에도 시츄,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종류의 강아지들도 있습니다. 강아지 종류 마다 성격도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말라뮤트와 허스키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아지를 키울 계획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