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물도 숙박 장소 알아보는 방법

소매물도 숙박 장소 알아보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섬이 많은 지역이 서해와 남해입니다. 남해에도 서해 바다 지역과 같이 갯벌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순천, 마산 등에 갯벌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섬여행을 떠나시나요? 통영 근교에 있는 소매물도가 있습니다. 소매물도는 풍경도 아름답고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인기가 많은 섬입니다. 소매물도 숙박 장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통영에서 배를 타고 섬에 갈 수 있습니다. 배를 미리 예약을 할 수도 있고,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되도록이면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예약은 가보고싶은섬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섬여행을 갈 때에는 날씨가 좋은 날에 가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거나 비가 많이 오거나 할 경우에는 배가 바다로 나가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장마기간을 제외하고 섬여행을 하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섬여행이니 기간도 넉넉하게 정하고 떠나는 것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기에도 좋아요.



소매물도 숙박 장소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알아보기


숙박할 수 있는 장소는 숙박 사이트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숙박 장소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관련 숙박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입니다. 국내여행을 한다면 네이버 지도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소매물도에 관련된 여행지를 네이버 지도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소매물도 숙박으로 검색을 합니다.



소매물도 숙박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 숙박 목록에 소매물도 펜션을 클릭을 합니다.



소매물도펜션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홈페이지, 숙박 가격 및 블로그 및 카페 리뷰, 상세지도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클릭을 합니다.



소매물도 펜션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이용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펜션 객실정보, 부대시설, 놀거리/먹거리, 숙박료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숙박료는 20평형 4인 기준, 12평형 2인 기준은 직접 전화문의를 통해 숙박 가격이나 예약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수기, 성수기 숙박 가격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성수기는 7월 18일 ~ 8월 24일까지입니다.


소매물도 가볼만한 곳


관광지로 걸어간다면 길이 험할 수도 있어 운동화를 신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소매물도에 도착을 하면 갈 수 있는 곳이 등대섬, 매물도관세박물관입니다. 등대섬 주변에는 망태봉 전망대가 있습니다. 섬 주위를 한 눈에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정말 거대한 섬입니다.


등대섬은 하루에 2번 썰물 시기에만 물길이 열려 이 때 건너갈 수 있습니다. 물이 언제 빠지고 다시 물이 차는지도 시간을 확인을 해보고 가야 합니다.


※ 여행에 도움이 되는 글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에 관련된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정말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들입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자세히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태화강생태관 관람료 및 상설전시


대성동고분박물관 관람시간 및 종합안내도


대관령양떼목장 운영시간 및 목장가이드


소매물도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섬에 위치한 음식점은 토박이음식점, 등대식당이 있습니다. 바다가 보일 수 있는 장소에서 밥을 먹을 수 있기에 허기를 달랠 수도 있습니다. 토박이음식점 메뉴는 영양톳밥, 어부회덮밥, 멍게해초밥, 굴미역국 등이 있습니다. 등대식당에는 메뉴가 생선구이 정식, 회덮밥, 두부김치, 멍게해초밥, 물회 등이 있습니다. 등대식당은 야외테라스가 있어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한다면 휴일이나 주말에 당일치기나 1박 2일로도 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국내에도 가볼만한 곳이 다양합니다. 섬여행을 떠날 계획이면 소매물도도 좋은 곳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가는 것이 멋진 섬 풍경을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소매물도 숙박 가격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매물도에 여행을 떠날 계획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