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환율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러시아 환율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여행을 좋아한다면 해외여행을 계획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러시아, 중국, 대만, 동남아 등에 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직접 여행을 계획을 하고, 항공, 숙박, 교통 등을 예약을 해야 하기에 처음에는 어려울 수도 있지만 한 번 해보고 나면 다음 부터는 자신 만의 노하우가 생겨 전 보다는 수월하게 예약을 차근차근 해나갈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환율계산기 홈페이지에서 환율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를 타고 몇 시간 정도로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에 갈 수도 있습니다. 인천공항, 김해공항 등에서 출발을 할 수도 있습니다. 부산에 거주를 한다면 김해공항에 가서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는 영토가 매우 큰 나라로 다양한 천연자원이 많은 나라입니다. 러시아의 수도는 모스크바이고 기회가 된다면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출발하는 시베리아횡단열차를 타고 가보는 것도 멋진 경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화폐는 루블화를 사용을 합니다. 서쪽으로는 유럽, 남쪽으로는 중앙아시아, 중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여행을 계획을 한다면 가볼만한 도시들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이르쿠츠크, 블라디보스토크입니다. 바이칼호수에 가기 위해 꼭 들려야 하는 곳이 이르쿠츠크입니다. 도시 이름을 처음에는 발음을 하기 생소할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환율계산기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러시아의 물가는 우리나라와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식당에 밥값은 메뉴 1개에 200루블 ~ 300루블 정도 합니다. 레스토랑에 가면 더 나갈 수도 있습니다. 관광지 물가는 비싼 편에 속합니다. 러시아 여행을 준비를 한다면 환전을 미리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현지에서 환전소를 찾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에 여행을 간다면 공항에서 심카드를 구입을 하여 사용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구글에 전체 환율계산기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에 전체 환율 계산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전체 환율계산기 홈페이지에 예를 들어 금액을 우리나라 800000원을 러시아 루블로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변환을 클릭을 합니다.



통화 변환 결과에 우리나라 800,000원이 러시아 47,762.98루블입니다. 1루블이 16.7494원입니다. 환율은 매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나라 마다 화폐단위는 다릅니다.


블라디보스톡에 가볼만한 여행지


우리나라에서 유럽과 같은 느낌이 나는 곳이 비행기로도 짧은 시간 안에 갈 수 있는 곳이 블라디보스톡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여행기간은 짧게 2박 3일 또는 3박 4일 정도로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광지가 주변에 몰려있는 경우도 있어 도보를 이용을 하여 갈 수도 있습니다.


가볼만한 곳은 아르바트 거리, 프리모르스키 아쿠아리움, 에게르셀드 등대, 반야 모례, 해양 공원, 최재형의 집,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 굼 옛 마당 등이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토크 전망이나 야경을 보러 갈 계획이면 독수리 전망대에 올라가서 보는 것이 좋아요.


※ 여행에 도움이 되는 글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에 관련된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정말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들입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자세히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소매물도 숙박 장소 알아보는 방법


비토해양낚시공원 이용료 및 해상펜션


대성동고분박물관 관람시간 및 종합안내도


러시아 여행 참고사항


우리나라에서 러시아로 입국을 할 때에는 출입국카드를 작성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국 심사를 할 때에 인쇄를 하여 여권 사이에 끼워줍니다. 이 출입국카드는 절대로 잃어버려서는 안됩니다. 숙박 장소에도 체크인을 할 때에 출입국카드를 제시를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입국 심사가 끝난 후에는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합니다. 러시아인들은 무표정으로 지내는 것이 일반적일 수도 있습니다. 나라마다 문화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현지의 통신요금도 저렴한 편이기에 유심칩을 구매를 하여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통신사는 비라인, 엠떼에스, 텔레드바 등이 있습니다. 로밍 보다는 유심이 좋은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환율계산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러시아 여행을 떠날 계획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