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해양낚시공원 이용료 및 해상펜션

비토해양낚시공원 이용료 및 해상펜션

낚시를 좋아하시나요? 민물낚시, 바다낚시를 할 수도 있을텐데 처음 낚시에 입문을 한다면 낚시 장비에 대해 고민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에 낚시를 이미 하고 있는 지인이나 친구 또는 가족 분들의 조언을 듣고 낚시를 시작을 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섬에서 자연경관을 보면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공원이 있습니다. 비토해양낚시공원 이용료 및 해상펜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우리나라에 경남 사천에 위치한 비토섬에는 자연 경관도 아름답고, 사계절의 해산물이 풍부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토해양낚시공원은 비토어촌계가 위탁운영을 하는 곳으로 전국에 유일하게 혼합밀밥 사용금지로 수자원과 환경을 보호하고, 누구나 건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낚시를 하기란 정말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를 처음 낚시대로 잡게 된다면 성취감으로 다음 번에는 큰 물고기를 잡겠다는 목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낚시에는 기다림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낚시를 하는데 매너를 갖고 하는 것이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비토해양낚시공원 이용료


입장료는 성인 개인 2,000원, 청소년 1,000원입니다. 단체는 20명 이상이면 해당이 됩니다. 단체 성인 1,000원, 청소년 800원입니다. 무료입장은 국가유공자, 장애 1,2,3급이 해당이 됩니다. 낚시 이용료는 당일 이용으로 1회 이용 시에 성인 20,000원, 청소년 10,000원입니다. 낚시 이용료 성인과 청소년은 10,000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비토해양낚시공원 이용시간


이용시간은 하절기(4월 ~ 10월) 05:00 ~ 21:00입니다. 동절기(11월 ~ 3월) 06:00 ~ 20:00입니다. 동절기와 하절기 이용시간은 1시간 정도 차이가 납니다. 낚시를 좋아한다면 하절기에 가는 것도 시간도 넉넉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글 : 짜장면박물관 관람료 및 박물관 유의사항 정보 [포스팅 보러가기]


비토해양낚시공원 해상펜션 이용료


해상펜션은 바다 위에 떠있는 형태의 펜션입니다. 객실명은 토끼, 거북이, 용궁, 바다로 구분이 됩니다. 인원은 5/10명입니다. 주중은 150,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200,000원입니다. 5인 초과 시에는 1인당 10,000원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주중은 월요일 ~ 목요일입니다. 주말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입니다.


비토해양낚시공원 유의사항


낚시 시설을 이용자는 고명동의를 반드시 착용을 하여야 합니다. 낚싯대 사용량은 1인당 2조 이내로 제한이 됩니다. 애완동물을 동반을 할 수는 없습니다. 만일 태풍 등의 기상특보 발효시 또는 시설물의 안전상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이용이나 입장을 제한이 됩니다.


낚시를 할 때에 혼합 밀밥을 반입이나 사용은 불가합니다. 크릴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낚시를 할 때에도 산란 중에 있는 어류나 어린 고기는 놓아주는 것이 좋은 매너가 될 수도 있습니다.


추천글 : 순천만정원 입장료 및 관람시간 관광안내 정보 [포스팅 보러가기]


비토해양낚시공원 오시는 길


주소 :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산47-9

전화 : 055-853-8859

홈페이지 : http://www.bitoseapark.co.kr/main/index.php


사천에 가볼만한 곳은 사천바다케이블카, 삼천포대교, 남일대해수욕장, KAI 항공우주박물관, 와룡산, 다솔사, 사천 선진리왜성, 백천사, 노산공원, 용두공원, 월등도, 초양대교, 모충공원,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진널전망대 등이 있습니다.


추천글 : 부산타워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꼭 알아야 할 정보 [포스팅 보러가기]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멋진 바다 경관을 관람을 하는 것도 좋아요~! 비토해양낚시공원 이용료 및 해상펜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낚시공원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