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월드 요금 및 가이드맵

알파카월드 요금 및 가이드맵

세상에는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지구에서 살아갑니다. 우리나라에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동물이 고양이, 강아지, 참새, 비둘기, 까치 등이 있습니다. 동물을 좋아한다면 동물에 관련된 방송 프로그램이나 유튜브를 시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털도 복실복실한 종의 노르웨이숲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도 있습니다. 알파카월드 요금 및 가이드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파카라는 동물은 원래는 남미에 위치한 안데스 산맥에 살던 동물입니다. 홍천의 11만 평의 푸른 숲에 자신이 살던 그 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동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최대 규모 숲속의 동물나라입니다. 동물을 매우 좋아한다면 멋진 여행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동물을 직접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동물들은 정기적으로 목욕 및 미용으로 청결합니다. 안전에 관련한 세심한 교육으로 안전하게 숲속의 동물나라에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 알파카를 처음 만나게 된다면 평생 기억으로 오랫 동안 남을 수도 있습니다.



알파카월드 요금


요금은 입장권 어린이/성인(36개월 이상 ~ 64세 이하) 15,000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입니다. 알파카와 힐링산책 어린이/성인(36개월 이상 ~ 64세 이하) 10,000원, 36개월 미만 보호자 동반입니다. 알파카와 사파리기차 어린이/성인(36개월 이상 ~ 64세 이하) 3,000원, 36개월 미만 보호자 동반입니다. 해당 존에서 동물 먹이를 자판기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1컵 또는 1봉지당 1,000원입니다.


우대정보는 36개월 미만은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지참 시에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신분증 또는 경로우대증 지참 시에 65세 이상 12,000원입니다. 입장권 20% 할인이 됩니다. 국가유공자는 국가유공자증 지참 시에 입장권은 12,000원입니다. 20% 할인이 됩니다. 홍천주민은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지참 시에 입장권 12,000원입니다. 20% 할인이 됩니다. 동반 2인까지 할인이 됩니다. 장애인은 장애인 등록증 또는 장애인 복지카드 지참 시 입장권 7,500원입니다. 50% 할인이 됩니다. 동반 1인까지 할인이 됩니다.


알파카월드 이용시간


이용시간은 1월 ~ 12월로 10:00 ~ 18:00입니다. 매표소 마감시간은 16:30입니다. 사파리기차와 힐링산책 마감시간은 17:00입니다. 이용시간 1시간 전까지 마감시간입니다. 만일 우천 시에는 실내 체험존에서 동물들과의 교감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음식물을 반입은 할 수는 없고, 반려동물도 출입이 제한이 됩니다. 맹인 안내견은 제외입니다.



알파카월드 가이드맵


추천코스 : 매표소 → 알파카놀이터 → 알파카사파리기차 → 토끼나라 → 알파카 갤러리 → 별빛광장 → 황금계단 → 알파카와 힐링산책 → 사슴나라 → 숲속의 동물원 → 올빼미/부엉이나라 → 독수리나라 → 새들의정원


기본코스 : 매표소 → 알파카놀이터 → 알파카사파리기차 → 토끼나라 → 알파카와 힐링산책 → 사슴나라 → 숲속동물원 → 올빼미/부엉이나라 → 독수리나라 → 새들의정원



출처 : 알파카월드 홈페이지


알파카월드 편의시설


편의시설은 매표소, 유모차 대여, 유아휴게실, 셔틀버스, 반려견 돌봄 서비스가 있습니다. 셔틀버스는 A코스 주차장 ↔ 매표소, B코스 매표소 ↔  알파카밸리입니다. 유모차는 선착순으로 대여를 하실 수 있고, 매표소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유아휴게실은 매표소 옆에 위치하고 있고, 수유실, 기저귀교환대도 있습니다. 반려견 돌봄 서비스는 수요일 ~ 일요일에 10:00 ~ 18:00에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소형견 10,000원, 중형견 15,000원으로 기본 3시간 요금입니다.


알파카월드의 즐길 거리들


알파카월드에 방문을 하면 즐길 수 있는 것이 스템프투어입니다. 체험존 10곳을 방문을 하여 스템프를 찍는 것도 좋아요. 스템프 투어존은 알파카놀이터, 알파카사파리기차, 토끼나라, 별빛광장, 알파카와 힐링산책, 사슴나라, 숲속의 동물원, 올빼미/부엉이나라, 독수리나라, 새들의정원입니다.


스템프 투어를 완료를 하면 아트샵에 방문을 하면 한정판 알파카 굿즈를 드리고 있으니 스템프투어에 참여를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으로 남을 거 같아요.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에 도움이 되는 글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에 관련된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정말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들입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자세히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국립김해박물관 관람시간 및 관람 시 유의사항


영덕어촌민속전시관 관람료 및 관람시간


경주 테디베어뮤지엄 이용시간 및 이용요금


알파카월드 오시는 길


주소 : 강원 홍천군 화촌면 풍천리 310

전화 : 1899-2250

홈페이지 : http://www.alpacaworld.co.kr/


강원도에는 높은 고지대가 많습니다. 알파카월드 외에도 대관령 양떼목장도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양떼목장에 가보는 것도 멋진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홍천 여행지는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홍천 은행나무숲, 공작산 수타사, 팔봉산 등이 있습니다. 알파카월드 요금 및 가이드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홍천여행을 떠날 계획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