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령도배 예약하는 방법

백령도배 예약하는 방법

가끔 휴일이나 쉬는 날에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갈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있으면 직접 운전을 하여 원하는 여행지에 갈 수도 있지만 기름값도 어느 정도 들 수도 있습니다. 기차, 시외버스, 대중교통을 통해 얼마든지 국내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백령도배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해외에도 우리나라 수도 서울이 인기가 많은 도시입니다. 외국인이 방문을 하고 싶은 도시이기도 하고, 남산타워에서 바라본 서울의 야경이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롯데월드 전망대에도 야경을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지하철을 이용을 한다면 여행도 편리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역에서 인천까지 지하철을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에 공항철도를 이용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인천 근교 서해에 가볼만한 섬은 백령도, 월미도 등이 있습니다. 배를 타고 섬 여행을 떠난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당일 날에 예약을 하는 것 보다는 여유롭게 여행 준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백령도배 예약 가보고싶은섬 홈페이지에서 하기


백령도는 서해에 있는 섬입니다. 인천 근교에 위치하고 있고, 특히나 서해에는 갯벌 지역이 많아 호기심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동해와 다르게 서해에는 갯벌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몇 군데가 있습니다. 기차여행을 떠날 계획이면 경기도에서 전라도로 기차타고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백령도배는 가보고싶은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섬에 여행을 떠난다면 설레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가보고싶은섬으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에 웹사이트 목록에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가보고싶은섬 홈페이지에 주요섬 예매에 백령도 - 백령도를 클릭을 합니다.



비회원예매에 개인정보 수집 및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여 예매를 하여도 됩니다.



승선권 예약/예매시 주의사항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날짜선택에 왕복 또는 편도로 가는날, 오는날을 선택을 합니다. 인원 및 차량선택을 합니다. 가는 여정, 돌아오는 여정도 선택을 하고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예약/예매 안내에 예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항로의 경우 인천 시민 할인 구간입니다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승선자정보입력에 승선자명,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외국인 여부, 표종류, 할인종류, 비상연락처를 입력 및 선택을 하고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좌석선택에 원하는 좌석을 선택을 하고 선택완료를 클릭을 합니다.



예약/예매 알림메시지가 입력하신 연락처로 송신됩니다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승선권예매 변경 및 취소 시 주의사항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배편선택정보에 선택을 했던 배 정보와 승선자 정보 및 요금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에 결제방법에 카드결제, 예약, 가상계좌 중에 하나를 선택을 하여 결제를 진행을 하면 예약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됩니다.



백령도에 가볼만한 곳



인천에서 백령도까지는 배를 타고 4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왕복이면 총 8시간 정도 소요가 되는 셈입니다. 울릉도 보다는 작은 섬이지만 넓은 들판이 많은 편입니다. 백령도에 가볼만한 곳은 사곶해변, 백령대교 앞 전망대, 진촌리, 가을리, 콩돌해변, 두무진 등이 있습니다. 여유롭게 여행을 할 계획이면 대략 2박 3일 또는 3박 4일 정도의 일정을 갖고 여행을 하는 것도 좋아요.

※ 여행에 도움이 되는 글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에 관련된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정말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들입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자세히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백령도 바다낚시 추천 장소


바다낚시를 하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한 달에 몇 번은 바다에서 물고기를 낚시를 통해 잡을 수도 있습니다. 낚시를 하는 것이 처음에는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꾸준히 하다 보면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터득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백령도에 바다낚시를 할 계획이면 용기포 구항, 용기포 신항, 콩돌해변이 있습니다. 다른 섬들과 다르게 9시 전까지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백령도까지 왕복으로 8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면 가는데 지루 할 수도 있습니다. 도시와는 다르게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자연을 향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힐링을 하는 좋은 기회에요~! 백령도배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백령도에 여행을 떠날 계획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