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와인동굴 입장료 및 주요시설

광양와인동굴 입장료 및 주요시설

동굴이라고 하면 어두운 곳이자 과거에는 비나 눈을 피하기 위한 훌륭한 장소였습니다. 영화에도 천둥번개를 피해 동굴에서 지내는 주인공을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아마 게스트어웨이 영화를 보셨다면 금방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기상의 악화로 인하여 비행기가 추락을 하는 좋지 않은 장면이 나오지만 주인공은 살아남아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는 영화입니다. 광양와인동굴 입장료 및 주요시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동굴은 아니지만 우리나라 광양에도 과거에 기차가 달렸던 곳에 예술적인 장소가 있습니다. 와인에 대해 알아 갈 수도 있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도 멋진 장소입니다. 동굴 안으로 들어오게 된다면 눈 호강하기 좋아요. 그 동안에 가고 싶었던 여행을 광양으로 가볼 수도 있으니 광양여행을 떠난다면 와인동굴에는 꼭 가보는 것도 좋아요~!


광양 여행지는 광양매화마을, 백운산 계곡, 백운산 자연휴양림, 광양 이순신대교, 섬진강 망덕포구,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구봉산 전망대, 광양읍수와 이팝나무 등이 있습니다. 밤에는 아름다운 광양야경을 보는 것도 오랫 동안 기억에도 남을 수도 있습니다. 야경사진은 꼭 찍는 것도 좋아요~!


경주 테디베어뮤지엄 이용시간 및 이용요금 [포스팅 보러가기]



광양와인동굴 입장료



입장료는 일반(성인) 5,000원, 광양, 여수, 순천 시민, 장애인, 경로(65세 이상), 단체 20인 이상 4,000원, 청소년ㆍ어린이(36개월 이상 고등학생까지) 3,000원, 패키지 입장료+와인 1잔+안주 10,000원입니다. 당일 한하여 입장권이 유효하기에 예를 들어 당일 날에 입장권을 구매를 한다면 당일날에 바로 관람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경로 할인 대상자는 신분증을 제시를 해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광양, 여수, 순천 시민이면 신분증 소지자이면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광양와인동굴 에코파크 먼저 입장 시에 어른 3,000원, 어린이 무료입장입니다.


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와 신청하는 꿀팁 [포스팅 보러가기]


광양와인동굴 운영시간



운영시간은 동절기와 하절기로 구분이 됩니다. 동절기는 10월 ~ 3월 오전 10:00 ~ 오후 18:30입니다. 매표 마감시간은 17:30입니다. 하절기는 4월 ~ 9월 오전 09:30 ~ 오후 19:00입니다. 매표 마감시간은 18:00입니다. 동절기와 하절기는 30분 정도 차이가 납니다. 더운 여름날에 와인동굴에 와서 시원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광양와인동굴 이용수칙


안내견 외에 애완동물은 입장을 할 수는 없습니다. 음식물 및 주류 반입은 절대로 안됩니다. 동굴 안의 모든 구역에는 금연구역입니다. 가장 조심을 해야 할 부탄가스, 가스통 등의 폭발성 물질이 반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수칙은 광양와인동굴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광양와인동굴 입장권 예매


입장권은 온라인에서 예매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예매 가능한 곳이 8곳으로 위메프, 11번가, 지마켓, 옥션, G9, 스토어팜, 고코투어, 네이버에서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매를 하는 것도 나을 수도 있습니다.


광양와인동굴 주요시설


내부에 시설은 폐선이 된 기차터널을 개발을 하여 예술과 와인이 어울리는 복합문화예술공간입니다. 전 세계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와인에 관련된 역사를 벽화나 관련 영상쇼도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트릭아트 포토존도 있어 멋진 기념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추억에도 남을 수도 있습니다. 먹거리 코너도 있습니다. 놓치기에 아까울 수도 있는 매실 아이스크림, 커피와 티, 핫도그, 소시지, 와플 등의 간식코너도 있습니다. 배가 고플 때 허기를 달래기에 좋을 수도 있습니다.


대구 아쿠아리움 이용요금 및 운영시간 [포스팅 보러가기]


광양와인동굴 오시는 길


주소 : 전남 광양시 광양읍 강정길 33(용강리 48-1)

전화 : 061-794-7788

홈페이지 : http://www.wmuseum.co.kr/main


등산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구봉산 전망대에 가보는 것도 시원한 바람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순천, 여수, 하동, 남해까지 조망을 할 수 있습니다. 밤에 오게 된다면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매년 새해에 일출 명소이므로 새해 일출을 보러 갈 계획이면 구봉산 전망대를 추천을 합니다. 광양와인동굴 입장료 및 주요시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광양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